본문 바로가기

NYC 와 NJ 생활

카멜백 워터파크 리조트 (Camelback Waterpark Resort) Poconos 펜실베이니아 미국여행


위치: 193 Resort Dr (리조트 드라이브), 테너스빌, 펜실베이니아 우편번호: 18372

펜실베이니아 Poconos(포코 노즈) 지역에 있는 카멜백(Camelback Resort) 리조트에 주말을 끼고 가족끼리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다양한 연령층들을 위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는 건데요. 외부에서 레이저 활동뿐만 아니라 내부에서도 다양한 놀이 활동이 가능해요.

데이패스 하루 방문도 가능하고 숙박도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저희는 2박 3일 숙박을 하고 갔는데요, 만약 숙박을 할 경우에는 워터파크 이용이 무료였어요. 체크인 시간은 오후 4시 (룸이 준비가 되었다면 일찍 체크인도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였습니다. 하루 숙박비는 2 사람을 기준으로 해서 시즌별로 그리고 방 사이즈마다 다르지만 225불-325불 정도의 가격 차이가 나는 걸로 보여요. 

리조트 안에 처음 들어섰을 때, 내부 로비는 러스틱 한 느낌도 나고, 오래된 성안에 있을 것 같은 서재에 와있는 느낌도 났었는데요. 대체적으로 어두운 톤에 고풍스러운 가구들을 많이 활용했었고, 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정확히 이곳 로비는 카멜백 리조트 & 실내 워터 파크인데요, 워터파크 외에도 카멜백 스키 리조트가 따로 있습니다. 참고로 카멜백 스키 리조트는 시즌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눈이 오는 시기인 2022년 12월 17일 오픈 예정에 2023년 3월 31일에 닫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외부에 있는 워터 파크 또한 여름 시즌 때에만 운영을 하고 있어요.


아마 저희가 바쁜 시기에 온 게 아니었어서 그런지 너무 번잡스럽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 깔끔하게 건물 오른쪽은 게스트들의 방들이 있었고 왼쪽으로 들어가니,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있었습니다. 이곳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는, 워터파크, 아케이드 오락실, 암벽등반, 범퍼카, 레이저 태그, 미니 볼링 등 너무나 다양해요. 또한 외부 멀지 않은 곳에서, 산을 끼고 즐길 수 있는 하이킹, 트레일 워킹, UTV를 타고 관광 그리고 마운틴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어요.

 

리조트 안 중간중간 카페와 뷔페, 레스토랑들도 위치해 있었어요. 공간이 너무 깔끔해서 보기에 좋았습니다. 굳이 지도를 보지 않아도, 한눈에 잘 보이는 위치 별로 잘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일찍 일어 나는 편이라 오전 7시에 로비 바로 옆에 위치한 Cafe& Bar 카페에 들어 가보았습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아이들 손님들이 많다 보니, 각종 어린이들을 위한 스낵들 요구르트 그리고 컵에 잘 담긴 과일들도 있었습니다. 조식 서비스가 따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서, 카페 또는 기념품 샵 겸 마련되어있는 작은 슈퍼, 그리고 Hemispheres라고 불리는 뷔페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대체로 간단히 커피 정도만 리조트 안에서 해결하고, 주변에 좋은 리뷰가 있는 레스토랑들이 몇 군데 또한 있어서 식사는 주로 바깥에서 해결하였습니다!

 

참고로 이곳 리조트는 5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오래된 것 치고 꾸준한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오래된 곳이라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고, 너무 쾌척했습니다.

 

방의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어요. 아무래도 방음이 가장 신경 쓰였는데, 로비 바로 옆에 있는 것 치고 거의 아무 소리도 들리 않았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안에 전자레인지와 미니 냉장고도 있었어서, 만약 오랜 기간 머무른다 해도, 슈퍼만 한번 다녀온다면 굉장히 편리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포코노스 산을 끼고 위치해 있는 리조트이다 보니, 주변에 산 경치가 너무 좋았는데요, 가을 풍경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Aquatopia (아쿠아토피아) 라고 불리는 리조트의 내부 워터파크 모습입니다. 안타깝게도 실외는 여름에만 개장이라 멀리서 구경만 했는데요, 알고 보니 실외 워터파크는 펜실베이니아에서 가장 큰 워터 파크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 실내도 정말 크다고 생각했는데 바깥쪽까지 개장을 하면 정말 어마어마 한 규모 일 거라고 생각이 돼요. 총 13개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다고 합니다. 튜브를 탈 수도 있고, 레이지 리버 등, 정말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 모든 연령층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따끈한 물이 나오는 자쿠지 공간도 있어서 시원한 바깥공기를 마시며, 버블 자쿠지를 즐길 수 있어요.
특히나 가족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예약제로 빌릴 수 있는 카바나 공간도 따로 곳곳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쿠아토피아 운영 시간
일요일 - 목요일 ㅣ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금요일 - 토요일 ㅣ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이렇게 실내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시설도 갖추고 있었어요.

스라이드 시설이 곳곳에 다양한 사이즈 별로 제대로 갖추어져 있는 워터 파크였습니다. 

 

워터 웨이브를 즐길 수 있는 해변도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 공간이 제일 즐거웠던 것 같아요. 어린아이들도 편히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수심이 얕고, 웨이브도 심하게 몰아치지 않아서 너무나 좋아라 했던 공간입니다.

 

좀 더 난이도? 가 낮은 튜브 슬라이드도 있고, 연령층이 훨씬 낮은 어린아이들을 위해 갖추어둔 시설이 따로 모여 있어서 어려운 점 없이 편히 즐기다 올 수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특히나 각 시설마다 라이프가드 하시는 분들이 계속 지켜보고 있어서 뭔가 마음이 더 놓였습니다.

 

가족분들과의 여행으로 정말 안성맞춤이었던 곳이에요! 



혹시 리조트의 정보가 앞으로 바뀔지 모르니,

제가 갔었던 2022년 11월의 기준에서 글을 작성한 걸로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